고객님 안녕하세요.우선 상품 문제로 교환처리가 진행되며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.주문량이 많은 상품으로 상품 리오더 수량 입고 후 재출고가 가능하여 해당 부분 안내 후 교환처리 도와드렸으며, 이로 인해 교환처리가 더욱 지연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.어깨끈 불량과 박음질 문제로 교환처리 도와드렸으며, 말씀해주신 끈을 두번 겹쳐 박은 부분은 불량 부분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.상품 불량제품들을 수선처리한 것이 아니라 해당 상품의 원래 디자인인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.최초 상품 제작 디자인이 어깨끈이 두번 접어 박혀있는 디자인입니다. (상품 상세컷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)해당 부분 카카오 채널을 통해 안내드리고 오해있으셨던 점 확인 완료하였습니다.상품 구매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, 앞으로의 구매에 불편 없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